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근혜 아이패드 커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물ID : sisa_2851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주한량
추천 : 4/7
조회수 : 55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12/12 04:22:55

 

 

어제 온종일 못난 찌질이들이...

 

게시판에서 난리를 치더니...ㅋㅋㅋㅋㅋ

 

오늘은 국정원녀...내일은 또 무슨 변명으로....ㅉㅉㅉ

 

...............................................................................

 

RT @meryl622: 박근혜 아이패드 커닝 민주당의 착각으로 밝혀져 _선관위 관계자는“박 후보는 당시 아이패드를 소지하지 않았다” http://t.co/940OJFHF 거짓 선동자를 형사처벌하라.

 

............................................................................

 

민주통합당은 11일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전날 대선 후보 TV 토론 도중 태블릿PC인 아이패드를 보며 커닝을 했다고 공세를 폈다. 하지만 확인 결과 아이패드가 아닌 보통 가방인 것으로 드러나자 부랴부랴 관련 주장을 철회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날 오전 민주당 정청래 의원은 박 후보가 TV 토론장에서 무릎에 올려놓은 가방을 내려다 보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최첨단 수첩을 동원한 커닝? 이런 사람이 대통령 후보라니"라는 글을 올리며 날을 세웠다.

하지만 민주당이 아이패드라고 지목했던 것은 보통 가방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직사각형 모양의 가방을 아이패드 케이스로 오인한 것이다.

이에 새누리당은 즉각 가방 사진을 공개한 뒤 "박 후보는 아이패드를 갖고 있지 않았는데 정 의원이 제대로 확인하지도 않고 무조건 네거티브 공격만 하고 있다"고 역공했다. 이정현 공보단장은 "어처구니 없는 흑색선전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러자 정 의원은 인터넷에 실었던 박 후보의 사진과 글을 내린 뒤 "혼란을 드린 것을 사과드린다"고 물러섰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