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모스트라 애착이 있어서
댓글달다가는 이야기가 안될것같고
1. 평타근접 -> 어느분이 쓰셨었는데 이렇게 하면 모데처럼 될것같기는 한데 나쁘지는 않지도??? 평타사거리를 좀 줄여버리면 안그래도 마나 많이 써야하는 라이즈인데 스킬쓰기 더 힘들어 질듯.
2. w만 너프 -> 라이즈하는 사람들이야 할겠지만 사거리가 다 미묘하게 달라서 w안들어갈때 많음. 폭딜들어가려면 스킬들이 다 들어가서 q쿨이 돌아와야 되는데 w안들어가면 q도 못맞추고 적 도망가는 경우 많음. 안그래도 q사거리끝에 걸려서 모션하는듯 하다가 안들어가는 경우도 많은데
3. 성장방어수치 감소 -> 어차피 지금도 ap누커한테는 잘못하면 딸피인거 순식간인데 템두르면 세미탱급인 라이즈라 이거를 좀 줄이면 왕귀타이밍이 상당히 늦어질 듯.
4. 마나소모량 증가 -> 마나통이 커서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q쿨이 짧고 라인푸시력 약한 라이즈라 마나 빨리 잡아먹음. 하다보면 은근 신경쓰임. 세라프도 마나소모 방어라 마나 적으면 방어력이 약함.
이정도 생각나는데, 솔직히 w 사거리만 너프되어도 op에서는 내려올듯.
추가
5. 기본이속증가량 늘려주고 데미지나 마나계수 감소 -> 이건 밸런스가 어느정도 되어야 될지 감도 안잡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