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 주둔지 임무 위주로 나갈 것이라면 꼭 필요한 건물입니다. 정찰임무는 경험치를 잘 주는 편이고 활성화 추종자 5명을 늘려주기 때문에 임무를 두세개 더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초반에는 별 필요없고 후반에 갈 수록 빛을 보는 건물입니다. 2레벨에 경호원 추종자를 데려다닐 수 있게 되는데 좀 애매합니다. 딜량은 제 기준으로 10~20%찍고 간간히 강력한 버프,디버프를 날리긴 하는데 명령을 못 내리기 때문에 전투를 회피하기 힘들어집니다. 3레벨의 또다른 기능인 종족별 경비병은 전체적으로 눈에 보일 만큼 많은 경비원이 오지는 않고 상인과 추종자는 본인 종족 유지하기 때문에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작업장 도구 하나하나는 정말 쓸만하고 괜찮습니다. 단점은 11개 되는 도구 중 하루 두개만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3레벨을 안 찍어봐서 모르겠는데 3레벨 찍으면 2개 이상 나오나요?) 도구별 사용 횟수가 있어서 그 도구가 나온 날을 제외하고는 무한정 쓰기는 어렵습니다. 그래도 한번 잡으면 접속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유지되서 꽤나 오래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도구들이 좋아서 세울만합니다.
마구간 초반에 레벨업할 때 좋은 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3레벨 이속20% 상승은 체감이 힘들어서 좋은지 모르겠고 2레벨에 붙는 멍해짐이 없어지는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멍해짐이 없는 탱클 이외에는 렙업중 올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마구간 탈 것은 연속되는 일퀘를 하다보면 얻게됩니다. 6종류에 일퀘가 있는데 드레노어 전지역의 강자들을 탈것을 타고 쓰러뜨리는 퀘스트입니다. 이 퀘스트에서는 일반 탈것을 주는 것이 아니라 전차에 타는 것처럼 동물에 태우는 호루라기를 써서 진행합니다. 이 호루라기가 굉장히 쓸만합니다. 타고 있으면 낙뎀무효+무빙 캐스팅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일퀘 완료를 안 하고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3레벨이 되면 일퀘를 안 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타고 있을 때는 템 루팅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전쟁준비실 추종자임무 보조용 건물입니다. 추종자 임무를 주력으로 하면 세울만 합니다. 자원20씩 넣어서 생산을 하면 추종자 장비나 룩변템용 화폐를 줍니다. 패치 후 추종자 장비 나올 확률이 많이 늘어서 쓸만합니다. 렙업 중에는 1레벨 전쟁준비실만 세우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퀘스트 중 나오는 템들이 업그레이드 될 확률을 올려주기 때문에.더 높은 템렙을 가질 수 있게됩니다. 3레벨은 그닥 쓸모 없습니다. 자원이 부족하면 올릴 수 있어도 안 올려도 될 정도입니다.
정기의 오두막 정기의 오두막을 멀리하고 와이번을 가까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있으면 편하긴 한데 다른 대형 건믈 쓰는 것이 더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