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 티몬 마스크 사건 피드백입니다.
게시물ID : mers_28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리디오투투
추천 : 5
조회수 : 108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6/03 17:56:09
처음 글을 올린건 제가 아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릴께요
 
일단 제가 어제 2시경 마스크를 구입하였고 배송비까지 17000원을 결제 했습니다.
그뒤에 퇴근후 9시경 티몬에서 환불요청됬다는 문자가 왔고 그뒤 환불완료가 되었습니다.
너무 황당했던저는 오늘 아침 9시경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하였고 상담사께서 티몬에 공문을 보내겠다고 하셨습니다.
12시경 티몬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고 죄송하다고 업체쪽에서 매진을 이유로 환불요청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저는 티몬과 할말이 없다고 판단하고 업체쪽과 연결해달라고 했는데 티몬쪽에서 업체정보를 고객에서 넘길수없다고 하면서 거부했습니다.
그래서 제 전화번호를 업체에 주고 업체에서 전화달라고 말을한후 끊었습니다.
4시경 업체쪽에서 거부했다고 전화가 왔구 상담사께서 고객님께 도움드릴수있게 알아보고 전화주신다 하셨습니다.
 
방금전에 전화와서 결국 받은건 적립금 3700원 이네요ㅋ
 
왜 그 업체랑 연결을 못해주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장사를 신뢰가 없이 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