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를 차근차근 정리하면서
부품박스를 다시 확인했는데
이상하게도 메인보드에 유통사명이 안보이는겁니다.
모델은 Asrock H110m-HDV 에즈윈 인데
에즈윈이라고 적혀있는게 없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에즈윈 제품은 박스앞에 에즈윈 3년보증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제가 받은건 아무표시가 없네요.
디앤디컴제품도 검색해보니
스티커가 있는데
제가 받은제품은 아무것도 없네요.
베오베 게시판 견적글보고 주문했는데
다른 유통사제품이 왔네요...
에즈윈이 AS 평이 좋아서 가격이 더 나가기도하고
제가받은곳은 평이 너무 안좋더군요...
부품만 조립했는데
부품이 다른게 왔다는걸 알게되어서
윈도우 설치도 못하고있네요 ㅠㅠ
(사실 이걸 어떻게 해야되나 마음도 있지만
ssd라서 ahci? uefi? 설정해야된다길래 못하고있었지만요...)
부품을 한번 의심하고나니
스티커없는것도 마음에 걸리네요.
정품주문했는데 벌크제품인건지 궁금합니다.
원래 박스에 랩핑안되어있나요?
요약
1. 메인보드가 에즈윈제품이아니라 디앤디컴제품이왔어요.
2. 메인보드박스 랩핑이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3. 혹시 벌크제품인지도 궁금합니다.
4. 주문한곳에서 전화연락없이 에즈윈제품이 품절이라 디앤디컴제품으로 발송(연락 x)
5. 전화해보니 교환받고싶으면 ㅎㅐ준다고합니다.(구정이후에 제품이 들어온다고해서 다음주에 어떻게할지 연락달라고하네요.)
제품을 교환하는게 맞을까요?
그냥사용해도 문제없을거니 사용하는게 맞는건가요?
첫조립컴인데 이게 무슨일인지...모르겠어요ㅠㅠ
사고나서 한달?인가지나면 그뒤부터는 제조사(유통사)에 AS받아야한다는데
그곳 AS평도 안좋고 ㅠㅠ
요약내용에 새로운내용들도 추가되고
요약같지않아서 죄송합니다.
컴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출처 | 직접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