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전교조 교사들이 아니라 정신 나간 교사들이겠죠.
게시물ID : humorbest_2876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apitalist1
추천 : 30
조회수 : 1981회
댓글수 : 47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0/07/14 13:16:01
원본글 작성시간 : 2010/07/14 12:03:42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도 김일성 광팬이었던 교사가 한명있었는데 수업 시간에 진도는 안나가고 주구장창 김일성 찬양만하고 6.25 전쟁을 남북통일전쟁이라고 하면서 김일성을 통일 열사라고 하는데 그 수업을 듣는 저와 친구들은 치를 떨었습니다? 근데 그 선생이 전교조였을까요? 아니었습니다. 전교조와는 아무 상관도 없는 교사였지요. 결론은 김일성,김정일 찬양하고 북한 독제체제,주체사상 찬양하는 정신나간 교사들 10명중에 한두명이 전교조 교사일수 있는데 다른 교사들은 언론에서 조명 하지 않고 그 한두명의 전교조 교사들만 '전교조 교사들은 이런식으로 김정일,김일성 찬양한다' 라고 조명할 필요는 없다는것입니다. 김일성,김정일 찬양하는 교사들을 욕하려면 김일성,김정일 찬양하는 교사들을 다 욕해야지 전교조 교사들만 골라내서 욕하는 것은 전교조 이미지 훼손을 위한 것입니다. 

앞으로는 "김일성,김정일 찬양하는 교사들은 또라이야" 라고 해야지 "김일성,김정일 찬양하는 전교조 교사들은 또라이야" 라고 해선 안됩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왜곡을 불러 일으킬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총 소속의 한교사가 "우리나라는 일제로부터 식민지화되어 국가 기반이 많이 발전되었다." 라는 개소리를 한다면 그 개인이 욕먹어야지 교총 전체가 친일파 집단으로 매도되어서는 안될 일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