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카라무슈 보아라.
게시물ID : sisa_28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병희
추천 : 4
조회수 : 360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04/03/28 19:55:25
 보아하니 마그나카르타에 나온 아이디 쓰는거보니 너도 그게 아니라면 뭐 희극쪽에 종사하는 녀석이냐? 니 리플 잘보았다. 사람인란건 말이다. 대우해줄때 자기가 받는 대우만큼 남에게도 할수 있어야 한다. 보아하니 인간도 덜된놈한테 그동안 예우해준거, 지금생각하니 열받는다.

 네놈이 나일 먹었음 얼마나 먹었고, 사람하나 존경하는데 나이가 적고 낮으음 논하는게 어디있단 말이냐? 쓸데없는 말노름하지 말고 비판하기 전에 글올리는 네티즌이 가져야할 매너부터 배우고 와라. 어디서 굴러먹다 왔는지 모르겠지만 그따위로 남을 가르치려는 말투 보는 사람 열받는다. 

 내 누누이 강조하지만 완전한 인간이란 없다. 박정희 그도 불완전한 인간일뿐이고, 그가한 실수도 무지에서 나온것이다. 

 성경 구절 인용하면 요한복음에 이런내용있다.

 외간 남자와 간통한 한 여인을 많은사람이 돌로 치고 죽이려 할때 예수님께서 나서서, 바닥에 무언가 쓰며, 그들의 관심을 돌린 후에 이렇게 말했다. 너희들 중에, 태어나서 한번도 죄짓지 않은 사람만 돌을 들어 이여자를 치라. 라는 말에 군중들은 아무말 못하고, 그자리를 피하기 급급했다.
  박정희 대통령 지은죄 많고, 나도 알만큼안다. 하지만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한인간으로 존경받을 자격은 있다고 생각한다.
  너 따위에 능멸당할 인물은 아니다. 너의 마음에 대고 생각해봐라. 니가 그렇게 깨끗하고, 완벽한 존재이더냐? 그렇게 생각하냐?
 말함부로 하지말고, 인격모독하지마라. 니가 한행동 그대로 돌려봤는다.
 씨는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