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가 없으므로 음슴체로 쓰겠음.(가족한테 덕밍아웃하고싶다)
A랑 B가 있음. A는 2년된 친구고 (서로 오징어)
B는 1학기때는 안어울리다가 걔가 배필4 대한민국 50위안에 드는괴물이란걸 알고난뒤로 같이 지냄 (그까지는 성격개똥이라 쌩까고 지냄. 1학기땐 맨날 반애들이랑 안놀고 화장실가서 몰래 폰질했음.)
학교에서는 덕밍아웃하고 살아서 웬만한 반애들은 내가 덕질하는걸 암.
(컴덕질은 덕밍아웃하지마세요 진짜 지들컴부수고 나한테 물어봄) 근데 어제 시험자습시간에 너무 피곤에서 엎드렸는데 B가 A한테 내 뒷담까는게 들림.
B가 하는말이 야 "(작성자)" 존나 덕후의 3요소를 갖췄다면서 안경쓰고 여드름쓰고 돼지임 ㅋㅋㅋㅋㅋ 라고 웃는게 내귀에 들렸음.
그리고 솔직히 오타쿠 극혐;; 그림덩어리보고 핡핡되고 '작성자' 럽폭도새끼 ㅋㅋㅋㅋㅋ 라고 하는것도 들림 그러나 화내면 칼로리소모가 되기때문에 걍 무시함.
디게 졸렸기도 하고, (솔직히 B가 잘생겼긴함....)
자습시간 끝나고 A가 야 존못아 따라와바 하길래 오 마이 쁘뤤드 존모옷? 하면서 등짝때리고 따라감. A가 하는말이 B가 니 안여돼씹덕이래ㅋㅋㅋㅋㅋㅋ 존못새끼ㅋㅋㅋㅋ 라고 해서 내가 ㅇㅇ들었음. 내 알아서 함. 근데 뭐라고여ㅋㅋㅋㅋㅋ 아스나빠는새끼가 ㅋㅋㅋㅋ 라고하고 때린등짝 더때리고 일단 나옴.
근데 안경쓰고 뚱뚱하고 덕질하고 여드름있단것만으로 다른사람들한테 욕먹어도 되나요? 피해준것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요. 내가 내취미생활한다는데 오지랖.... 내가 덕질할땐하고 학생으로 공부도 열심히하고 애들이랑도 잘지내는데ㅋㅋㅋㅋ(학교에서 분위기메이커임 자랑자랑)
안경은 시력똥이라 쓰고 여드름은 유전...(아빠 나빠요 폼클렌징다써도 안없어짐) 돼지는.... 인정!
외모랑 상관없이 자기가 자기인생재밌게살면 되는거 아닌가요? 안그래 마키찡?
여튼 이제부터 걔랑 쌩까고살려고합니다. 절교잼! 그전부터 카톡2분늦는다고 씨x년이 나 이런거 ㅈㄴ싫은데 씨x라고하는앤데
제가 너무 과민반응하는걸까요. 제생각엔 명백한 뒷담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