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에 너무 바빠서 업데이트 와 관리를 미쳐 못했습니다 ㅠ.ㅠ
방학에 이제 시간도 널널하고! 다시 개발 중입니다.
기존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해서... 단순히 명함교환 및 스킬에 의존하는 추리 방식이 아니라.
캐릭터의 말을 이용해서 낮 혹은 밤에 주어진 좌표 평면 상에 이동을 하고, 개개인의 스킬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설계가 완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 미행형 캐릭터인 모기는 추적자로 밤 시기에 선택한 대상의 이동경로와 그와 마주치는 대상을 알 수 있습니다 등..
- 미사가 사신의 눈을 사용하려면 상대방에 +-2 칸 안으로 들어가서 사용하면 이름을 알 수 있다는 등..
물론 각 말들의 시야는 앞은 2칸 좌우는+-1칸으로 한정 나머지는 가려짐..
3D로 구성할라 했지만.. 실력문제로 단순히 2D로..
낮 과 밤의 주기적인 반복으로 주어진 이벤트로 점점 긴박감이 넘치게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시기는 대략 14일 이내로.. 할 듯 하네요.. (롤 대회랑 겹쳐서...)
아직까지 관심 가져주시고 채팅방에 종종 들어와주셔서 이야기 나눠주신분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