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테스트를 많이 못해봤지만, 일단 해본것들만 올려봅니다.
레드도트의 밝기를 휠로 조절 가능합니다. 주변 조명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 듯 합니다.(위 : 최대밝기, 아래 : 최소밝기)
홀로그램의 밝기도 마찬가지로 휠로 조절 가능합니다. 주변 조명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 듯 합니다.(위 : 최대밝기, 아래 : 최소밝기)
창고 안에 쌓여있는 수화물들입니다. 가장 위쪽으로는 지형지물올라가기가 안되더군요.
가장 윗부분과 높이가 별로 차이 안나는 부분이 있다면 그곳을 타고 올라갈 수는 있습니다.
슈점이 막혀서 꿀집 지붕에 못올라 갈 줄 알았는데, 기본점프로도 난간에서 문 위로 올라가지더군요. 그다음에는 지형지물넘기로 올라갔습니다.
좀있다가 난간에서 바로 지붕으로 올라가지는지 한번더 확인해봐야겠네요.
슈점이 막혀서, 창틀에 올라가는게 쉽지않아졌습니다. 지형지물넘기를 하면 중간에 취소도 안되고, 바로 넘어가버리거든요.
일단 살짝 뒤에서 달려오면서 일반점프를 하면 올라가지기는 하지만, 어려워지긴 했습니다.
일반점프로는 못넘어가던 폭좁은 작은 창문을 이제는 지형지물넘기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높이의 창문도 지형지물넘기로 넘어가집니다. 아래 창문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가능합니다.
여기는 스샷에 보이는 타이어에 올라가니 지형지물오르기가 가능해지더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옥상에 있는 빨간 울타리에 올라가보려고 옆에서 지형지물오르기를 한건데, 옥상에서 지형지물넘기를 하면
이 스샷처럼 그냥 넘어가버립니다. 슈점이 막힌 시점에서 저 옥상이 있는 건물은 적이 붙는 순간 대응사격이 어려워졌다고 생각합니다.
물 속 지형이 개편됐습니다. 이전처럼 동네 냇가같은 얕은 바닥이 아니라, 실제 바다같은 깊이의 지형이 생겼습니다.
다리주춧돌은 아직 수정하지 못한 상태같더군요. 생각보다 깊어서 숨참기 게이지를 잘 생각하고 들어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잘못하면 수면으로 올라오는게 늦어서 숨막혀 피가 많이 깎이겠더군요.
자기장의 이동이 멈추면 바닥쪽에 경계선을 좀 더 뚜렷하게 표시하기위함인지, 살짝 더 밝고 두꺼운 띠?같은게 생겼습니다.
이제 자기장 경계선을 달릴때 실수로 밖으로 살짝 나가서 피가 깎이는 일이 줄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좀있다가 시간나면 좀 더 테스트해보고 추가하겠습니다.(8배율의 가변배율같은것)
이건 테스트하다가 칰흰 먹은 게임 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