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정말 수작인데
운영이 망친 케이스 같네요
1. 레벨업에 대한 디자인 설계 미스
2. 과도한 유저 인터페이스 제약 사항
3. 게임의 안정성
기타 등등.. 너무 많네요
닥사가 나쁘진 않았는데 차라리 던전을 많이 만들어서 파티 지향형 게임이니까
파티를 많이 해서 레벨업 할 수 있게 만들었으면 어떨 까 싶네요
파티 하기 싫은 사람들은 필드 닥사 할 수 있게 만들던지 해서
서로간의 레벨링 비슷하게만 맞췄어도 큰 무리 없었을거 같은데
먼저 치고 나간 유저들의 사냥터 욕심으로 시작해서 후발에 터진 버그 및 핵 문제 때문에
접는 유저들이 더 늘어 나네요 게다가 이번 패치로 인해서 더욱 접는 사람도 많고
아쉽네요.. 게임은 정말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