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친구에게 파이널판타지 14를 영업당해서 시작해 보려 하는 사람입니다 :)
서버에 사람이 많아서 새벽까지 캐릭터 생성을 기다렸다 하라는 말에 지금 대기중인데요,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검색해 보니 직업이 참 많더라구요. 저는 마법사 쪽에 흥미가 많은데 종류가 ..뭐지 왜이렇게 많은걸까요
전 막 우어어 이러면서 미친듯이 템 파밍하고 이러기보다는 오래 길게하면서 천천히 맞추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라 딜러보단 보조 캐릭이 좋을거 같아서 백마도사/흑마도사/학자 요 쪽이 재밌어 보이는데 뭘 골라야 할지 참 어렵네요.
보조해주는걸 좋아하긴 한데 공팟울렁증이 있는지라 지금까지 다른 게임에서도 지인이나 친구들하고만 돌았고..
학자를 할까 생각했는데 많이 어렵단 소리를 들어서 또 고민이 되네요 ㅠㅠ 힐도 되고 딜도 되보이는게 솔플레잉으로 딱인거 같은데..
해본게임이 마비노기 밖에 없어서 파판이 재밌어보여서 하고 싶은데 이런 파티시스템이 좀 낯서네요;
백마도사하기엔 메인힐러로 파티 전체를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학자를 하고싶은데 ㅋㅋ.. 학자가 많이 어려운가요?
해보신 분들은 저의 결정장애를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학자가 좋을까요 백마도사가 좋을까요? 아니면 제 3의 절충적인 직업이 따로 있을까요?
근데 이런거 질문해도 되나요 직업추천..? 아니라면 정말 죄송하고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