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FTL 드디어 깼어요 ㅠㅠㅠㅠ
게시물ID : gametalk_2911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tormie
추천 : 0
조회수 : 52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1/04 01:33:35
스크린샷 2016-01-04 오전 2.44.16.png

스팀기준 19시간인데 켜두고 어디 갔다와서 15시간정도 플레이만에 엔지선으로 반군기함 때려부셨습니다!!

음 솔직히 말하면 잘하는 편은 아니라 중간에 세이브도 한두번 했고 이지모드이지만 성취감 하나는 정말 엄청나네요

케스트렐로 하라는 얘기를 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토루스가 더 잘맞는것같아서 계속 굴렸더니 운 좋게 대부분이 민간인 섹터인 맵이 나와서 어려움 없이 클리어했습니다.

최후반에 실수로 기함내 적 다 죽였다가 기함이 오토로 돌아가서 잠깐 멘붕이 왔지만 곧 부서지더라구요. 

초반에 하도 쌩 뻘짓을 해서 저보다 더 초보자이신 분들께 조언 해드리자면... 일시정지는 사랑입니다 일시정지 없으면 이겜 못깨요. (물론 하는 용자도 있겠지) 그리고 업글중 최우선은 쉴드라고 생각합니다!

홀버드 빔 저거 없었으면 아마 못깼을것같네요 그냥 지잉 한번 할때마다 선체가 쭉쭉 깎여나가니 쉴드4까지 조합으로 웬만한 일반함선은 데미지 거의 없이 깨부셔줍니다.
스크린샷 2016-01-04 오전 2.47.23.png
저는 특히나 SF 광팬이라 재미가 배로 된것같습니다. 닉네임에서 보이듯이 특히 스타워즈가 최애인데, 실제로 우주선 함장님이 된 기분에, 스타워즈 주인공들처럼 은하를 구한다는 영웅감이 있달까요~ 

텍스트로 전달되는 수준이긴 하지만 스토리도 몰입하다보면 흥미롭습니다. 무장 안된 함선 때려부수고 죄책감에 다음날 잠을 잘 못잤다는...

암튼 제 소중한 시간을 빼앗아간 FTL 강추입니다. 어려운 게임은 하다가 빡쳐서 금방 던져버리기 일쑤인데, (굶지마라던가... 굶지마라던가... 굶지마라던가...이건 정말 재밌게 했네요.

배를 버려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