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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될거 같은 캐릭터들
게시물ID : cyphers_291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O2
추천 : 4
조회수 : 406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3/02/01 18:28:35

님들 린 초반에 나왔을 때 아시죠? 미친

분명 캐릭터 설명에는 '강력한 방어기술과 메즈기로 적들을 방해하고 아군을 지키는 보조캐릭터' 였는데

가위 풀히트하면 방캐도 걸레, 원캐는 장벽에도 원킬 바야흐로 공린의 시대 (방린 10명중 2명정도?)

근데 뎀지 까고 가시방패 상향으로 강제로 방캐 전환 ㄳ (리메이크 캐릭터 1호)

그리고 언제였더라? 자네트 나올 때였나? 이때 린을 언급하면서 컨셉안맞는 캐릭터들 하나하나 리메이크 해나간다고 했었죠


1.빅터

얘 원래 컨셉은 버프+메즈임, 우리가 맨-날 보는 노티끄꽁 빅터가 아님

회오리바람, 질풍가도로 버프,아군보호 + 돌개바람으로 캔슬,적군저지,아군보호 + 허리케인 블래스터로 슬로우,진형붕괴 이게 원래 컨셉임

공홈 가봐도 대인 겨우 별 1.5개임, 공격력 대폭 까는대신 회오리바람 버프 강화시키고, 돌개바람 경직 더 강력하게 바꾸면 괜찮을 듯


2.나이오비

원래 컨셉은 오래 지속되는 전투일수록 점점 땅을 불로 뒤덮어 화상으로 말려죽이는 그런 캐릭터임

(님들 나이오비 스킬들 쓰면 그 자리에 불 남는건 아시죠 ㅠ?)

근데 솔까 평타 한대치고 2초 기다리면 바로 불꺼짐 ㅇㅇ, 초열말고는 화상뎀도 별로 안무서움, 유저들도 성채보단 불놀이 링 먼저 찍고 

얘는 기본뎀 까는 대신 바닥에 불 남는거 지속시간 대폭 상향하고 화상뎀 좀 높여야 함, 그러면 컨셉이랑 좀 잘 맞을 듯


3.드렉슬러

조커팀이 언급했던 리메이크 대상, 원래 컨셉은 창 던질끄야아아아 으아아앙ㅇ라알ㄴㅇㄹ이 이 아니라

원거리 스킬로 견제하다가 다가오면 근거리 스킬로 일기토.. 였을 터인데 다들 부녈창만 찍잖아요, 또 극공들이시잖아요...안될거야 아마..

근데 얘는 솔까 좋은 캐릭쪽에 속해서 리메이크가 하향이 되지않을까 걱정중..

제 예상으로는 평타가 원거리에서는 투창, 근거리에서는 로라스처럼 찌르기.. 이런식으로 되지 않을까 생각중


4.트리비아

'높은 생존력' 이건 잘 살렸음 근데 초반에 밀고나가던 '흡혈' 은 관심도 없음

차라리 히카르도가 더 흡혈캐 같다, 근데 얘도 좋은캐라서 리메이크가 하향이 되지 않을까 걱정중

내 모스트1 인데...


대충 이정도?

뭐 안되면 그냥 뻘글이구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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