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장동민 얘기 좀 고만 하면 안 됩니까?
게시물ID : star_2915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연후안
추천 : 16
조회수 : 732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5/04/14 18:01:53
 
 저도 처음에는 어이가 없고, 황당하기도 해서 몇 번 댓글을 올렸습니다만...
 
 비하 발언 한 것도 장동민 선택, 식스맨 하차 얘기 나온 것도 장동민 선택인데 무슨 논란 점화, 음모론 그런 게 어디 있습니까.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하던 선善이던 악惡이건 그냥 거울처럼 언젠가 돌아오게 돼 있는 겁니다. 그게 좀 더 뒤가 되던 앞이 되던 말입니다.
 사과 안 받아 줬다고 매도 할 필요도, 사과 했는데 왜 이렇게 하냐고도 우리는 솔직히 제 3자인데 말할 필요가 없어요.
 모든 건 장동민이 한 선택이고 그걸 받는건 오로지 장동민 본인입니다. 3자가 변론할 가치도 없는 일이라고요.
 
 지금 보면 무슨 다들 극성맞은 사람들 같아요.
 "우리 동민이 괜찮다고! 괜찮은데 사람이 살면서 그런 실수를 할 수 도 있지!! 동민이가 이상하면 다른 사람들도 다 잡아야돼!"
 대부분 논리가 그렇던데 제가 보기엔 장동민 일은 장동민 일 다른 사람 일은 다른 사람 일일뿐입니다. 우린 남인데 왜 3자가 왈가왈부해서 난리에요.
 
덧붙이자면 저는 장동민이 되건, 황광희가 되건, 최시원이 되건, 홍진경이 되건, 유병재가 되건 누구던 상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네들이 나와봤자 무도는 본방보단 재방을 보는 편이고, 전 TV프로 본방 보는 건 아빠를 부탁해랑 K팝스타밖에 없습니다 -_-;;; (덧붙여 저는 오유 밖에서 가족 통해 장동민 글을 보았고 그냥 인식이 안 좋아 진 것뿐 별반 다른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방송 분량을 잘 뽑아냈고 의아해서 이유를 물었던 게 있지만요) 애초에 무한 도전과 장동민 발언 문제는 별개 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