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이라이트
http://www.youtube.com/watch?v=x4cqlxfy010
인터뷰 영상 & 번역본
http://nbamania.com/g2/bbs/board.php?bo_table=nbatalk&wr_id=1569294
오늘 레이커스 vs 골든스테이트 전중 코비 브라이언트가 4쿼터 말에 아킬레스건이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오늘 좀 거친 파울들이 코비에게 나왔는데요 3쿼터 4분 30초 경에 골밑 레이업을 시도하다가 수비수 두명 사이에 끼어져 잘못 착지해 왼쪽 무릎을 부여잡기도 했습니다.
경기후 인터뷰에서 코비가 'I can’t, I can’t walk' 라는 말을 했는대요 코비처럼 자존심 강한 선수 입에서 걷지 못하겠다는 말을 들으니 얼마나 부상이 심각한지 짐작이 갑니다. 적어도 1년은 재활치료 해야하는 부상이라는데 이번 시즌 아웃은 물론이고 이제 한국나이로 36살이 되는 코비로서는 이 부상이 17년 농구선수 인생의 큰 고비입니다. 우선 코비 본인은 반드시 NBA에 복귀 한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36살 노장 선수가 팀을 플레이오프 올리겠다고 매경기당 46분 48분씩 뛰니 부상이 안날수가 없지요. 요새 몇달 동안 하얗게 불태우다가 시즌 막바지에 중부상으로 코트를 등진 코비를 보니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건강해져서 다시 복귀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