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게임 자체적으로 심각한 버그인 수비 진영의 스폰킬 이슈, 핵 이슈에 대한 발빠른 대응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핵 사용의 경우 변명의 여지 없이 영구적 밴(시스템에 의해)이 된다는 사실은 꽤 반갑게 들립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죠.
*해당 내용은 직접 번역한 내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최초 게시 커뮤니티는 ITCM과 마린웨이브 개인 블로그입니다.
일반 수정 사항
(PC와 콘솔 대상 패치, 콘솔은 20일 적용)
히트 판정 상향
콘솔 유저들을 위한 히트 판정 상향
우리의 목표인 사격과 포지셔닝에 대한 반응성 향상을 위해 PC에 우선적으로 적용된 60 틱레이트 패치가 진행되었었습니다 (vs. 전에는 30이었습니다.). 테스트를 마친 뒤, 우리는 결과에 만족하였고 이를 콘솔에 적용합니다.
안티-치트 개선 사항
치트 방지 시스템이 폭넓게 향상 되었습니다.
밴 정책 업데이트: 시스템에 의해 적발된 모든 치터들은 그 즉시 영구정지 됩니다. 더 이상 3일 유예는 없습니다.
위반 사항 수정: 준비 시간에 지정된 지역을 나가는 것
이제 준비 시간에 지정지역을 벗어날경우 그 즉시 플레이어를 사살하는 옵션이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이러한 행동은 불가능 합니다. 왜냐하면 이따위 짓거리를 하면 바로 지옥행으로 가거든요!)
우리는 이러한 기능이 항시 적용되도록 조치할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1월 13일 엑스박스 원 플랫폼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몬트리올 시간). 만약 이것이 효과적이라면, 우리는 다음날 바로 모든 플랫폼에 적용할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요구하는 버그 픽스들
(PC 13일 적용, 콘솔 20일 적용)
레밸 디자인 픽스
방어진영에서 준비시간에 지정된 구역 밖으로 나갈 수 있던 현상을 수정 (빨간색 벽).바리케이트에 낑겨서 플레이어가 엎드리기와 서기를 반복하면 이를 나갈 수 있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조치로 이 탈출행위가 더 이상 불가능 할 것이라 믿습니다. 만약 이 패치가 진행된 뒤에도 이러한 현상이 발견되면 유비소프트 포럼에 바로 문의해주세요.
온라인 픽스
부분적 픽스 Error [2-0x00000041].
로딩 스크린 버그의 완전한 픽스
동기화 실패라 출력되는 버그에 대한 완전한 픽스
세션 승인 요청이 더 이상 개발자의 것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센터의 것을 사용함.
개발자 진영에서 에러를 더 규명하기 쉽도록 하는 시스템 설계.
랭크 매치에서 다시 연결하는 것에 있었던 버그를 픽스:
[x] or ALT+F4를 사용하여 게임을 나간 플레이어들은 더이상 세션을 떠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