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욕망창고 봐라(수정2)
게시물ID : sisa_2929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새헌내기
추천 : 0
조회수 : 286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2/12/15 08:22:24

아무래도 니가 기억상실에 난독인거 같아서 시간순으로 하나하나 복붙해준다.


밑에 요약본 있으니까 그거보던지



(앞부분 생략)




동일한 기회를 주는거 하고, 동일한 환경을 조성해주는거 하고 똑같이 보는 것 부터가 에러임 ㅇㅇ.

결과의 평등은 '동일한 환경'을 만들자는거고 경쟁시키지 말자는 거 아님 - _-.

당연히 보편적 복지는 아주 기본적인 것만 보장해주는 선상일 수 밖에 없는거고.

==> 아니 자꾸 그딴 식으로 말 빙빙 돌리지말고 가난한새끼한테 복지예산 100만원 중에 100만원주는게 맞냐 50만원 주는게 맞냐 이것만 대답해봐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부자고 가난뱅이고 차이를 둘 수는 없다는거지 - _-..

4대보험을 노동자만 들고 사장은 안들고 그런게 되는거임?


==> 부자들은 이미 일할수있는 환경은 조성되있을텐데??이미 잘먹고 잘살아서 일할수있는 환경이 된새끼한테 복지를 왜 가난뱅이랑 똑같이 해주냐니까?? 그래서 너는 가난한새끼나 부자새끼나 똑같이 50만원 받아야된다?? 그게 공산주의라고 멍청아 부자는 이미 일할수있는 환경이 되있다 공부할수있는 환경도 되있고





선별적 복지를 줄이자는 이야기는 사실 아무도 이야기를 안 했는데 - _-;

거기에 더 추가적으로 하자고 한거지.

도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 저런 질문이 나오는거지.

거기다가 세금 걷는 양과 돌아가는 양을 비교해서 보자면 사실상 세금 산정하고 나누는 과정까지 다 하다보면 부자가 더 부담하게 되는건 다르지 않음.

오히려 자신의 삶을 보장할 수 있다는 안정감을 주니까 세금 내는 걸 아까워하지 않는 수준으로 바뀔 순 있지 - _-;


==> 넌 민통당식 복지에 찬성하는 어조 계속 말하잖아ㅋㅋ 민통당은 부자고 가난뱅이고 똑같이 복지혜택을 누려야한다던데?? 아니 가난뱅이한테 200만원을 줘서 니가 말한대로 환경을 조성 해줄수있는데 왜 100만원만주냐니까ㅋㅋ 이해못하겠냐 진짜??? 





그럼 또 선별적 복지와 보편적 복지를 어떻게 구분해서 나누느냐로 구분이 될려나 ㅇ _ㅇ.

선별적 복지는 그 사람이 충분히 돈을 벌지 못하는 상황에서 받는 것으로 보고.

보편적 복지는 그 사람이 충분히 일을 할 수 있음에도 환경때문에 일을 못하는 상황에 받는 것으로 구분 될 수 있음.

둘은 당연히 다른거고 = _=;


==>넌 지금 자꾸 말을 돌리고 있다 개소리하지말고 이것만 말해봐. 니말대로 환경이 갖춰진 부자새끼들한테도 복지를 가난뱅이들이랑 똑같이 해야되냐?? 너 진짜 멍청한거같다. 자꾸 니가 보고싶고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하려고 하지말고 좀 넓게 시야를 가져봐 누가 선별적복지 보편적 복지 모르냐?? 뭔 자꾸 개소리 하지마라





대답해도 말 돌린다고 말하는거 보게 - _-;

이러니 되는 놈하고만 이야기를 해야 돼.

대답 건실하게 해주고, 예로써 든것도 척척 질리지 않게 대답 해주고, 글도 착착 넣어줬는데도 지랄이야


==>아무래도 넌 멍청이호구또라이병신삼룡이에소아마비새끼인듯하다


내가 너한테 분명히 여러번이나 물었음. 부자새끼나 가난뱅이새끼나 똑같이 복지를해야한다고 그러니까 넌 보편적복지를 기회의평등을위한 환경을 조성하기위해서 시행되는것이라고했지. 그래서 난 대답했다. 부자새끼들은 이미 그 환경이 조성되있으니까 가난뱅이새끼들한테 더 많은 복지혜택을 주는게 옳은것이라고. 그랬더니 넌 갑자기 선별적복지와 보편적복지를 니 나름대로 정의를 내린다 뜬금없이.  바로 위에 나와있다. 근데 뭐?? 니가 뭘 대답해. 예 아니오로 대답해봐라 미친놈아. 부자새끼랑 가난뱅이 새끼한테 100만원 있으면 똑같이 50만원 줘야되냐?? 뭘 되는놈하고만 이야기해. 니가 또라이 병신인데.




요약


욕망창고 주장의 핵심 :  

결과의 평등은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넉넉한 환경'을 주는 것을 말함.

학교를 예로 들면 지역에 따른 빈부차이 상관 없이 학교 시설을 만들어 주고.

떨어져 지내는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을 해주는 것이 여기에 속함.

따라서 보편적복지를 통해서 그 환경을 조성해서 기회의 평등을 만들자




내 주장의 핵심

부자들은 이미 넉넉한 환경이 주어졌다. 부자에게 보편적 복지할돈으로 가난한사람들에게 더 복지가 돌아가야한다.

복지예산이 100원이라면 부자와 가난뱅이에게 똑같이 50원을 줄것인가 가난뱅이에게 100원을 줄것인가? 답하라



욕망창고의 대답

그럼 또 선별적 복지와 보편적 복지를 어떻게 구분해서 나누느냐로 구분이 될려나 ㅇ _ㅇ.

선별적 복지는 그 사람이 충분히 돈을 벌지 못하는 상황에서 받는 것으로 보고.

보편적 복지는 그 사람이 충분히 일을 할 수 있음에도 환경때문에 일을 못하는 상황에 받는 것으로 구분 될 수 있음.

둘은 당연히 다른거고 = _=;



내 대답
대답하라고 병신아 선별적복지가 뭔지, 보편적복지가 뭔지 알고있으니까

욕망창고 대답1

ㅇㅇ. 환경 조성이 이미 됐으니까 부자들은 해주지 말자는거지?
그럼 공부도 부자들은 따로 시키고 가난한 사람들은 따로 시키고 환경만 똑같이 해주면 어떨까 생각해보자.
당연히 안되지 이눔아 - _-..

사회라는건 애초에 편 가르기 조차 하면 안되는걸 왜 모르니.

내 반박1
==>그런 편가르기를 막기위해서 복지를 하는거다. 가난뱅이한테 더 많은 복지가 돌아가야 그 사람들이 노력해서 부자들만큼 성공할 기회를 얻을테니까. 그리고 가난한사람한테 복지를 많이 해주는게 왜 편가르기냐? 세계에서 보편적복지를 시행하는 나라가 어디있냐? 그럼 모든 나라는 죄다 나라 분열시키는 나쁜나라냐??

 

욕망창고 대답2

부자며 빈민이며 상관없이 사회속에서 조화를 이룰려면 보편적 복지를 통해서 서로 동일한 사회속에서 산다는걸 알아가게 하는게 중요한 거란다
ㅇ _ㅇ.


==> 그래 니 본성이 나오는구나 서로 동일한 사회속에서 산다?? 내가 맨처음에 말했지만 애초에 자본주의 사회에서 그건 불가능 하다. 이건희랑 소작농 아들 이랑 같냐고. 다만 내가 말하는 복지는 그 불평등을 인정하고, 극복하려고 해야한다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서 복지라는게 존재하는 것이고. 왜 불평등한걸 인정하는걸 그렇게 무서워하냐 당연히 불평등한거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그거 인정하기 싫으면 북한으로 가야지. 다만 그 불평등을 극복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그 기회를 놓친사람들에게 복지를 해주고 구제를 해주는 것이고.



그래 이제 답글 안단다고?? 정신승리하지마라 논리로 발린 패배자새끼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