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구입한 제품이 문제가 있다면 교환 말고 환불을 받으세요
게시물ID : computer_2941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鹿乃
추천 : 7
조회수 : 576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6/03/13 00:40:04
제가 보드를 샀었는데 초기불량이였어요

그래서 그냥 교환을 받았는데 이것도 좀 문제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슬슬 짜증나길래 그냥 환불 받으려고 했더니 이게 

처음 구입일로부터 7일이 지났다고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ㅋㅋ

불량으로 교환받고 7일이 아니라요..

그러면 첨에 그냥 불량 보내버리고 제조사 a/s보내야 된다고 시간끌고

주말끼고 택배 하루이틀 지연 배송해서 7일 대충 버팅기고 다시보내는 제품도 정상제품 아닌걸로 보내버리면

구매자는 짤없이 신품 제품 가격주고 쓰레기 물건 받고 환불도 못받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ㅋㅋ

더러워서 참나...

차라리 받자마자 초기불량이 나면 바로 환불해버리고 그돈으로 다시 다른곳에서 신품 구매하는게 100배 나을꺼 같습니다.

돈은 신품가격쓰고 리퍼제품이 제손에 남아있으니 복장터집니다 ... 제대로라도 되면 모를까 뭔가 나사빠진느낌을 지울수 없는 기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