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국 노트북 고장후 as거부..
게시물ID : emigration_29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나간다
추천 : 2
조회수 : 83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7/15 09:20:18
옵션
  • 외부펌금지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에서 거주중인데요, 여기에 미국에 거주중인분들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어 글을 써봅니다.

한국에서 올해 1월에 월드워런티가 되는 아이x어패드 노트북을 구입했었는데요.

이 레x버 노트북을 사용하다 떨어뜨려서 모서리가 깨지는 바람에 케이스 밖과 안이 모두 깨져버렸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있던 자잘한문제(스피커소음,터치패드문제)와 함께 미국 레x버에 as를 의뢰 했지요.

그래서 케이스 넘버를 받고, 리페어박스 받아 접수시키고, 케이스 고장부분은 워런티가 안되니 비용을 안내받아 결제까지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전화와서 부품이 없어서 진행못한다고 환불해주고 물건도 돌려준다네요. 사설가서 고치든가 하래요. 그리고 홈페이지 들어가서 진행사항을 보니 케이스넘버가 캔슬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제품은 반년밖에 안된 i7제품으로 고사양에 출시도 얼마 안되었고 주력제품중 하나인 아이x어 패드입니다.

지금 너무 열이 받아서 월요일에 다시전화해서, 
나는 레노버에서 출시얼마 되지도 않은 제품을 부품이 없어서 못고쳐 돌려보낸다는게 이해가 안된다. 
나는 상식적으로 워런티를 포함해 고장났을경우 에이에스도 된다는 점을 포함해 가격을 지불하고 이 노트북을 산것이다.
당신이 서비스를 거부하겠다면, 당신의 이름과 직함을 말해달라. 당신 이름으로 소액재판 소송을 걸어서 서비스를 거부당하여 이 노트북을 더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노트북금액 전액배상을 요청하겠다.

이런식으로 말하고 수리가 진행이 안되면
진짜 소송걸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출처 내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