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기업이 한국소비자를 홀대하는 이유
게시물ID : humorbest_2950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붉은메
추천 : 67
조회수 : 8990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0/08/29 06:30:08
원본글 작성시간 : 2010/08/29 01:37:58
많은분들이 한국소비자를 너무 홀대 한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그러한 현상이 많은데

국가  국민수
한국 4700만명 [위키피디아:세계108위]인구수작음
중국 13억명 [위키피디아:세계1위] 인구수매우많음
미국 3억명 [위키피디아:세계3위] 인구수매우많음
일본 1억명2천만명 [위키피디아:세계10위] 인구수많음

이건 기업에서 매우 중요한 문제임

박리다매의 원리가 소비자가 많은 세계시장에 적용됩니다
박리다매-생산가격에비해 작은이익으로 많이 팔아서 이익을 보는 방법

폭리소매의 원리는 소비자가 적은 한국시장에 적용됩니다
폭리소매-생산가격보다 매우비싸게 적게 팔아서 많은 이익을 보는방법

한국내수시장은 돈이 아무리 많이 돌아도 미국이나 일본 근처도 못따라갑니다
경제력이나 인구수나 소비층이 너무 적기때문에 한국에서는 비싸게팔아도 제대로 남겨먹기 힘들다
이런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야식은 삼양라면먹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