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C,교수공문,스탠포드에서 직접인증,알룸니, 트랜스스크립, 성적표 타블로가 다닌게 맞는 것 같죠? 뭐 자꾸 전산오류 내서 증거가 신빙성 없는걸 제출했느니 뭐니 하시는데 타블로가 전산오류를 낸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신빙성있는 증거는 왜 자꾸 무시하시죠? 그리고 뭐만 내면 조작이라고 하시던데 뭐가 조작인지 구체적인 증거는 있으신가요? NSC는 정말 공신력 있고, 해커얘기 하시는데 그러면 교수 공문은요? 그까짓 한국 연예인 살려줄려고 공문을 교수가 조작했다? ㅋㅋ 타블로가 대응을 안해서 이렇게 왔다? 이거는 진짜 비겁한 개새끼들이 하는 변명입니다. 예를 들까요? 대응을 아예 안했다고 해 봅시다(타블로는 했지만.) 어떤애가 왕따를 당하다가 자살을 했습니다. 가해자가 하는 말이 "걔가 대응 안해서 일이 이렇게 커진거다." 어떠세요? 누가 잘못했죠? 그리고 타블로가 대응 안했나요? 시민권 공개 트랜스스크립트 등등 많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그건 대응이 아닌가보죠?
그리고 도올선생님얘기를 하시던데 왜 도올선생님에게는 똑같은 잣대를 대지 않으십니까? 하버드 그거 해킹일 수도 있잖아요. 동명이인일 수도 있잖아요. 왜 여권 공개하라고 안하세요? 오히려 공문하나 없었는데?
국적에 관해서 얘기를 하자면 법적문제가 있으면 처벌받으면 되고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모럴해저드로써 연예인 활동에 제동이 걸리는게 맞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