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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bns_29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땅에서온천사★
추천 : 0
조회수 : 1083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2/07/05 10:57:31
블레이드엔 소울은 논타겟팅은 완전히 아닙니다.
그리고 타겟팅에 가깝지요.
논타겟팅이라 함은. 검이라던가 휘두르는 무기에 타겟팅 박스가 씌워져있고
그 타겟박스가 그 박스가 향하는 상대 인식 박스에 닿게 돼면 계산을 합니다.
타겟팅은 클릭한후 계산을 하고 애니메이션이 발동하죠.
논타겟팅 애니메이션(타깃박스 이동) > 충돌체크 > 계산
타겟팅 선택체크 > 계산 > 애니메이션.
블레이드엔 소울은 일정 영역에 들어오면 체크가 돼게끔 설정 돼있는거 같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반 타겟팅이져.
일례로 뒤에서 휘두른디 휘두르는 도중에 몹이 다가오면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하지만 범위내에서 클릭을 하면 애니메이션 발동하기전 도망친다고해도 데미지를 입습니다.
분명 타겟팅이고.
액션감을 느끼기위해서는 블레이드엔 소울보단. 마영전을 하는쪽이 더 나을꺼 같네요.
블레이드엔 소울은 게임 연출이나 동영상등이 잘했다고 보지만...
왜 테라와 같은길을 걸어갈지도 모른다는불안감이 드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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