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 베인에게는 우월한 q가 있습니다. 한타가 시작되면 궁을 켜고 q 평 평 q 평 평. 그리고 e는 벽꿍을 노리는 것 보다 돌진기를 사용한 딜탱에게 꽂아 넣어 주는게 좋은듯
케이틀린 - 케이틀린은 생존기가 하나뿐입니다. 카이팅보다 위치선정이 더 중요한듯. 애초에 사거리가 650이니 절대로 전장에서 선봉에 위치하면 안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팀의 중간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상대 딜탱 or 암살자가 돌진 해 들어오면 딱 한번 살아남는다는 생각으로 e를 써 줍시다.
트위치 - 트위치는 케틀보다 더 심합니다. 둔화와 은신밖에 없습니다. 대신 사거리가 800에 육박하니 절대로 트위치는 앞에서 깔짝대면 안됩니다. 그리고 한타가 시작되려고 하면 바로 q를 눌러서 상대의 혼란을 유도 하는 게 좋습니다.
이즈리얼 - 이즈리얼을 하면서 (특히 파랑이즈를 하면서) 혼자 끊긴다거나, 한타에서 가장 먼저 죽는다면 진지하게 다른 라인을 고려 해야 합니다. 이즈는 딜이 떨어지는 대신 아주 우수한 생존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지요. 6초~7초마다 돌아오는 비전이동은 이즈를 죽을 수 없게 만듭니다. 이즈리얼은 아주 우수한 생존기가 있기 때문에 카이팅 연습보다는 q적중률을 높여야 합니다.
그레이브즈 - 그레이브즈는 '역카이팅'을 해야합니다. 상대 딜탱이 물러 오면 도망가게 만드는거죠. 하드cc가 있는 딜탱이 아닌 이상에야 동일하게 크면 q-r로 반피는 빼버리는게 가능합니다. 상대 딜탱이 카이팅 하게 만들어 주세요.
코그모 - 우리는 이케시아의 용사다! w키고 ! e 깔고! 남자답게 ! 죽인다!... 솔직히 코그모는 트위치보다 더 심하게 생존기가 없죠..ㅎ 대신 궁으로 포킹이 가능해서 위치선정은 더 쉬운 편입니다. 팀원들은 잘 큰 코그모를 방어합시다.
카이팅은 일단 경험입니다. 롤 처음 할 때에는 한타하면 어버버버버버? 거리다가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가능하면 대회를 많이 보고 원딜들이 한타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가능하다면 원딜 뿐 아니라 모든 챔프들이 어떤 식으로 움직이는지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