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907n25929 가수 이루와 열애와 관련 논란을 빚었던 최희진이 이루와 태진아에 사과했다.
이루는 7일 서울 서초동 법무법인 원에서 긴급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루의 법률대리인 측은 "최희진이 가수 이루에게 사과했다"며 "여러 가지 경과가 있었다. 우리로선 사과를 받았기 때문에 작성한 각서대로 한다면 그 문제가 불거지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은 최희진 각서 전문)
본인은 다음과 같이 가수 태진아와 이루에게 그동안 잘못된 행동에 대해 잘못을 빌며 각서를 작성합니다.
1. 이루와 오래 전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 외에 이루와 관계에서 임신 낙태 유산을 하거나 그 과정에서 태진아가 모욕했거나 그 어떤 가해나 폭력적인 행동을 한 것은 없다. 내가 밝힌 내용이나 이와 관련 암시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2. 내가 사실과 다른 주장을 해 태진아와 이루의 명예를 훼손한 것을 깊이 반성합니다. 다음부턴 다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 유사한 행동을할 경우 내가 저지른 공갈 협박 등에 대해 법의 심판을 받겠습니다.
3. 내 정신적 어려움을 감안해 인간적 모욕을 당하면서 끝까지 인내해준 태진아와 이루에게 감사드립니다.
4. 내 잘못된 행동으로 언론과 일반 국민에 혼란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자숙하며 살겠습니다.
=============================================================================================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