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끄응 모르겠어요..
게시물ID : english_29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데몰의한계
추천 : 0
조회수 : 67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1/09/06 18:53:25
 It would seem that the case for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to improve profitability has been made ineffectively to management seeking to cut cost to drive short term performance. 
수익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고객만족 개선에 대한 그 케이스는 비용을 삭감하기위한 단기적 퍼포먼스에 지나지 않는것처럼 보였다.


이게 이 해석이 맞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