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가본드
- 흡기 스킬이 파티원이 공격중인 적에게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멸화장 스킬 사용 시 맵에 끼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벨라트릭스 - 위상변화 강화 TP 스킬이 스킬트리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홀리오더 - 아포칼립스 스킬이 13레벨부터 레벨당 힘, 지능 스탯의 증가치가
잘못 적용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실버문 - 실버 스트림 스킬의 힘 증가량이 13레벨부터 2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 둠스가디언 - 처형 스킬 사용 시, 야간 습격전의 실크햇, 펠트슈에게 마찰 다단히트
공격이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령술사 - 팬텀스트롬 사용 시 캐릭터가 컨트롤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로드
- 강령술로 흑염의 칼라를 적용할 경우 3중첩 이상 적용시킬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강령술의 흑염의 칼라와 일반 흑염의 칼라를 같이 몬스터에게 붙일 경우
합산데미지가 들어가도록 변경됩니다.
* '넨의증폭 - 류' 9세트를 착용 후 축기 패시브를 이용하여 광충노도 스킬을 시전 시
다단히트가 줄어드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블러디아 - 소닉 스파이크 EX스킬 사용 시에 점프력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환사 - 채찍질이 다른 파티원에 데미지가 들어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스핀커터 중 피격을 당하는 경우 스킬 이미지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헤비배럴 - 에인션트 트리거의 밀어내는 힘, 장벽의 폭이 상승하여 몬스터를 조금 더
잘 밀어낼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나이트
- 선고 스킬의 디버프 고정 추가 데미지 효과가 추가 데미지 아이템에 의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선고 스킬 사용 후 적 타격 시 일정 시간동안
추가 데미지 장비 개수만큼 보너스 데미지가 보이지 않는 현상도 함께 수정됩니다.)
- 파티원에게 체인러쉬의 게이지가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체인러쉬의 게이지가 사라지지 않고 스킬을 여러번 사용하여 유지 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운명의 수레바퀴 스킬을 이펙트가 나오는 몬스터에게 사용 시 몬스터 이펙트가
다른 위치에 생성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워크라이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워크라이 스킬 사용 시 적중률이 중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워크라이 버프 공격력 증가 미적용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워크라이 스킬이 커맨드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체인러쉬 게이지가 남아있을 때 백스텝을 사용하면 중첩횟수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방어태세의 방어 횟수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방어태세 스킬의 방어 횟수가 5회에서 10회로 수정됩니다.
- 사망의 탑에서 장미 갑옷을 사용 후 다음 층으로 이동 시 장미 갑옷이 사라지고,
다시 시전할 경우 이펙트가 중복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망의 탑에서 철벽방어 상태로 다음 층 이동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성 - 광검마스터리 '감전으로 인한 증가데미지 효과'가 폭풍식 데미지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대암흑천 - 심안 스킬의 마법 크리티컬 수치가 실시간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 - '생명의 원천' 스킬의 오라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염제폐월수화 - '축기' 버프 중첩 시 축기의 스킬버프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핏파이어(여) - 작열탄 스킬아이콘의 던전 내 툴팁 설명에 파이어서포트 6 세트의
효과가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스트리트파이터(여) - 그라운드 킥 스킬이 호신연격 중에는 캔슬 발동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귀검사(여) - 검막 스킬로 방어성공했을 때 효과음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