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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동기 쉐이더(비동기연산)유무에 따른 게임 성능차이
게시물ID : computer_2980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ODDIE
추천 : 1
조회수 : 1306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4/09 15:23:14
정확히는 AotS(Ashes of the Singularity) 게임에서 DX12모드와 DX11모드의 fps차이입니다.
 
AotS는 비동기연산, 엔당-암당간의 멀티 그래픽카드 혼용기술 등의 DX12의 대부분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들 언급하죠.
 
 
 
 
 
 
일단 DX11의 성능을 먼저 보자면요
1.PNG
 
 
네... 평균값이 중간의 진한 막대입니다. 평균값로 따지면 980Ti가 Fury-X보다 월등한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AotS는 엔비디아에 약간 더 최적화된 양상을 보여줍니다. 최소 프레임 유지율도 그렇구요.
 
 
 
 
 
하지만 DX12버전으로 키면..?
 
 
2.PNG
 
 
 
Fury-X뿐만 아니라 Fury까지도 980Ti보다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hottopic&wr_id=1854
 
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4년 앞을 보고 만드는 AMD
출처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hottopic&wr_id=1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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