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왕따안당해본 사람은 박보람같은 애들이 욕먹는 이유를모름...
게시물ID : humorbest_2991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ㅇㅇΩ
추천 : 171
조회수 : 8359회
댓글수 : 7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0/09/18 21:58:57
원본글 작성시간 : 2010/09/18 21:35:44
일진과 왕따는 굉장히 많은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제 왕따경함상 왕따를 만들고 또 제일 많이 때리는 학생은 일진들이거든요. 그래서 이 글을 쓰는겁니다.

제가 정말 심하게 왕따당하던 때는 중학교시절이에요.

싸움 좀 하는 애들이 쉬는시간마다 종이 구겨서 동그랗게 만들어서 던집니다.  

하지말라고 소리치면 저보고 자기랑 맞짱뜨자고, 자기보고 싫다고 얘길 한 것이 자기는 열받는다고 저를 팹니다. 어이없죠?

왕따당한 사람들한테도 잘못이 있다고요? 전 성격이 내성적이라 말수가 적습니다. 그게 약점이 된거죠.

좋은소리도 싫은소리도 안하지만 친구수가 적은것을 그놈들은 얕잡아보고 죽기 직전까지 괴롭힙니다.

전 다행히도 심하게 왕따당하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살아남은거죠. 이보다 조금 더 심했으면 자살했을겁니다.

박보람양 싸이의 글중에 이런 글이 있었죠, 누구누구가 까부는데 패고싶다. 

그거 고등학교 나온 사람이면 누구나 압니다. 그 맞을짓 (?) 을 한 학생은 전혀 맞을짓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 경험상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일진이 찐따를 흠씬 두들겨팹니다. 찐따가 제발 좀 때리지 말라고!! 하면서 소리칩니다.

그럼 그 찐따는 맞아야 될 짓을 한거고, 존나 까부는 거고, 좀 패줘야 말을 듣는 애인 겁니다. 감히 일진한테 소리를 치다니요

전 중학교3년동안만 왕따를 당했지만 고등학교떄 왕따당하던 아이들은 거의 자살직전까지 갔습니다.

그런데 그런 빌어처먹을 거지발싸개같은 지랄새기들이 노래방내공 쌓아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는걸 인정할 수가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