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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입장에서도 합리적인 공임비 지출을 할수 있게끔 해줘야함
게시물ID : computer_2992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예원
추천 : 0
조회수 : 39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4/15 17:3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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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희 부모님 가게 컴터 바꾸시면서 시리얼 포트가 사라짐
2. 기존 카드단말기 연결을 시리얼 포트로 했어서 연결을 위해 카드단말기 회사 사람 부름
3. 사람 와서 Serial to USB 케이블 들고옴
4. 연결은 했으나 드라이버 설치를 못함 (당시 윈도우 8이 최신이었던 상황)
5. 여기저기 전화하면서 해결해보려고 했으나 1시간째 헛짓거리함
6. 아버지가 빡쳐서 본인 부름
7. 내려와서 5분만에 구글링으로 드라이버 찾아서 설치함
8. 잘 동작하는거 보고 수리기사가 공임비 5만원 요구함
9. 지불은 했지만 아버지 불만 폭발... (좀 불같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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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출장시 비용 발생하는 점은 동의함,
그러나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은 직원들에게 공임비 요구할만한 교육을 하거나 지원 프로세스를 먼저 갖춰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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