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할만한 게임이라 생각되는 게임들은 죄다 경험치 관련 아이템이 있더라고요 너무나도 많은 게임들이 경험치 증가아이템을 만들고 있는데
이게 캐시템으로 나온거라면 납득을 하겠어요..
제가 재밌게 하는 게임인데 회사에 돈을 지불 할 수 있는거죠
하지만 현질이라는 불법적인 루트를 거쳐야 한다거나 집피 등
복잡하고 어렵게 되어 있는게 많더라고요
어떤 게임은 경험치 아이템이 중복되는 것만 5가지가 넘는데
이 중 하나라도 빠지면 엄청 손해더라고요
단순히
경험치 아이템을 쓰지 않는다 = 적은 경험치로 인해 사냥할 이유가 없다 = 게임 과몰입 방지 이런건가요?
그렇다면 딱히 할 말은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