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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computer_3011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런처다랑어★
추천 : 1/4
조회수 : 935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6/04/27 14:16:10
국내 기업중 대표적인 가성비 끝판왕 한성
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as가 않좋다는 글이 많은데요...
오늘은 오해와 진실에 관한 글을 씁니다
우선 한성은 대기업이 아닙니다 중소기업이죠..
대기업의 서비스와 중소기업의 서비스가 같을까요?
아닙니다 다를수밖에 없죠 기본적으로 자금력에서 부터 후달리는게 중소 기업입니다
자.... 여기서 대기업과 중소기업 as프로세스에 대한 설명 들어갑니다
대기업
문제발생>서비스 센터 방문(상담)>센터 수령>수리>고객수령 이런순 이고
한성(중소기업)
문제발생>센터방문(상담)>센터 수령>수리부속 신청>수리부속 수령>수리>고객 수령 순입니다
차이가 보이십니까?
이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왜 이런 프로세스의 차이가 생기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대기업은 자본이 많기 때문에 수리부속을 쌓아두고 센터에 기본적으로 뿌려두고 시작합니다
그러면...
중소기업인 한성은 어떨까요?
앞서 말했듯이 자금력이 딸립니다
자금력이 딸리면 당연히 수리부속을 쌓아둘수가 없고 그만큼 수령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수리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여기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서비스 차이가 생기는거죠...
또한 작업 환경도 차이가 나게되기도 하며 축척기술과 노하우 차이도 벌어집니다
추가로...
센터갔는데 너무 불친절 했어요
수리후 기스가 났어요
등등 후기가 있는데 이건 케바케입니다
물론 대기업쪽이 교육이라던가 여건이라던가 기탕상황이 더 좋기때문에 친절하거나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사람 차이죠
중소기업 제품 사시고 서비스 불평하는건 솔직히 기업 입장에서는 도둑놈 심보라고 생각할수 있는면입니다
(대기업은 서비스 비용이 제품에 다량 포함되 있고 중소기업은 서비스 비용이 소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소기업 제품 사시는 분들은 서비스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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