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기로 와우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모든 기대작게임중에 게임초기에 서버가 원활하게 튕기지도 않고 렉도 없고 그랬던 게임을 본 적이 없거든요.
얘네가 생각한 유저수의 기대값수치가 있고 그에 따른 서버를 구해놨을테니까용.
회사입장에서는 오픈초기유저수에 맞춰서 서버를 늘렸다간 몇달안가 다 빠지면 그대로 서버비용이 다 적자로 갈테고,
유저입장에서는 뭐가 어찌됐든 게임을 샀으면 할 수가 있어야하는데 초반에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면 화가나구요.
서버를 잠깐만 샀다가 빼는건.....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 이 쪽 전문가가 얘기를 해주시면 좋겠는데...
게임을 시작할때마다 초창기 서버문제를 계속 겪는건 스트레스가 상당하네요. 업계입장도 이해가 안가는건아니지만요.
이에대해서 좋은 대책은 없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