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8일) 조만식 기념관 3층 로비 쇼파에서 아이폰5 블랙 분실했습니다. 투명 케이스가 끼워져 있어요.
마지막으로 문자 보낸게 여기고..
이동 경로는 조만식 기념관 3층에서 미래관 거쳐서 전산원까지입니다. 여기서 무슨 삼겹살 집? 이정도까지 더 걸어갔어요.
6시에서 7시 정도 사이에 잃어버렸구요, 한 40분 지나서 찾아보니 없더라구요.
잃어버릴 당시에 밧데리가 3퍼센트 정도밖에 없어서, 당연하지만 지금은 꺼진 상태입니다.
8일부터 아이클라우드로 계속 봤는데 계속 꺼져있네요.... 한번도 켜진 적 없어요.
분실물 센터, 청소하시는 분들, 경비 아저씨한테도 다 말씀 드려봤는데 아무도 못 봤다고 하십니다.
제가 얼마전에 노트북을 수리한 후 포맷해서 지금 동기화된 자료도 하나 없습니다.
이대로 잃어버리면 사진들 그냥 다 날아가요.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랑 정말 다 거기에 있어요...
분명히 숭실대 다니는 학생분이 주우셨을텐데, 제발 주우신 분 제발 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핸드폰이에요. 사례금 10만원 드릴게요. 필요하시다면 더 드릴게요.
제발 주우신 분 부탁드립니다.. 제가 지금 살아도 사는 것 같지가 않아요.
잃어버린건 다 제 잘못이니까 돌려주시기만하면 진짜 영원히 감사한 마음 품고 살게요.
제발 주우신 분 갖고 계시면 제발 돌려주세요.
사례금 10만원 그 자리에서 바로 드리고 원하신다면 제가 밥이랑도 다 사드릴게요. 꼭 사례하겠습니다.
그리고 숭실대 다니시는 분들 계시면 주변에 많이 말해주세요..
혹시 아이폰5 블랙 못 봤냐고.. 제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