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등학교 야구공 출입금지.
게시물ID : baseball_303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허미..
추천 : 2
조회수 : 100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7/20 16:09:17

제가 피칭을 연습하기로 하고 장소를 물색하던중 우리 집 앞 초등학교를 선택했습니다. 

그 초등학교에는 사람도 정말 없고 좀 땡볕이긴 하지만 혼자서 엽습하기에 무리가 없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혼자서 벽치기를 하고 있었고 주위엔 초등학생 두명정도? 그 아이들도 완전 먼 곳에서 동떨어져서 놀고 있었습니다. 저 때문이 아니라 원래 그곳에서 놀았고 저는 진짜 구석에서 딱 18미터만 유지하면서 공던지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동네 야구 나가면 좋지만 교대 근무라 그런 정기적 모임은 할 수 없습니다. 또 거기 나가서 투수할 실력도 안되긴 합니다. 그렇다고 주위에 다른 공터가 있는것도 아니고 집 뒷쪽 놀이터는 초등학생들로 우글우글 거립니다. 


그런데 수위가 와서 '야구공 출입금지.'못봤냐면서 저를 쫓아냈습니다. 야구공 출입금지. 


야구를 금하는건 그래도 어느 정도 이해는 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운동장에 축구하는 사람이 있다면 야구공에 다칠 수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저는 진짜 구석에서 딱 18미터만. 사람 오가지 않는 공간에서 던졌습니다. 하지만 수위는 막무가네 입니다. 


야구공 출입금지. 


제가 사정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 초등학교는 국공립이 확실한데 이렇게 운동장 사용을 학교장 권위로 제한 할 수 있는겁니까? 예전에는 진짜 밤에 빨리 걷기하는 아주머니들도 엄청많았는데 요즘엔 9시면 폐문해서 그런 사람도 없습니다. 


진짜 넓은 저 공간. 아무도 쓰지 않고 버려져 있습니다. 그냥 진짜 초딩들 점심시간에 축구하는게 다 일겁니다. 


저에겐 어떠한 권한도 없을까요? 그냥 저는 이대로 피칭을 포기해야할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