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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를 하면서 느낀점
게시물ID : overwatch_303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레스몰랑스
추천 : 0
조회수 : 75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8/25 23:22:17
1. 아나는 힐러가 맞다
아나 힐은 3도트로 차는데 이게 참 유용한게 풀피인 아군이라도 맞춰놓으면 3도트의 시간동안 지속힐 개념이라 미리미리 박아두면 꽤나 효율을 볼 수 있음
따라서 소총모드로 지속적으로 돌진하는 아군에게 힐을 박아주면 루시우와 비슷한 효과를 얻음

2. 아나는 딜러가 맞다
헤드가 없는게 매우 아쉽지만 80이란 딜은 맥크리 보다 상위호환이기에 3발정도 박아주면 앵간한 딜러는 다 사망
200짜리 딜러들은 2방+수류탄으로 딱 200을 칠 수 있어 킬딸하기에 매우 유용(+100힐)

3. 서포팅
궁이 진짜 어마어마한 속도로 참
루시우 할 때랑 확연히 다른 느낌
그냥 대충 모였을 때 교전이 일어난다 싶으면 지원형 캐릭말고 아무한테나 걸어도 개이득을 볼 수 있음

4. 저격모드는 생각보다 쓸모 없다
초 장거리의 바스티온을 맞추기 위함이 아닌이상 위치노출만 될 뿐더러 별로임...
차라리 소총모드를 지속적으로 연습하여 딜과 힐을 박아넣음이 이상적

5. 어? 생각보다 수면총이 잘맞네?
솔져를 하면서 점사를 하다보니 덩치가 큰 상대방은 수면총 맞추기가 의외로 간단함

6. 뚜벅이의 서러움? ㄴㄴ 근접전 강캐
근접전에서 아나의 체력은 사실상 300임
2회 타격 이후 근접 수류탄을 쓸 경우 +-160이라는 엄청난 갭이 생김

뭐 요정도네요 아나는 절대 똥망캐가 아니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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