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밝기가 갑자기 자동으로 왔다갔다 하길래
알파스캔에 AS 접수했습니다 ...ㄷㄷ
그리고 지역 담당자분이랑 연결이 되서 증상을 말했는데...
이거 보드 문제일 수도 있다
그럴 경우에 고객과실로 유상처리될 수 있다
그리고 보드의 경우에는 비용이 많이 든다
(응????)
"모니터에 충격 준 일도 없는데요??ㄷㄷ"라고 하니까
그럼, 판매처에 연락해서 말해보는 건 어떠냐???
"네???? 제가 작년 7월 23일에 구매했고, 아직 보증기간 남아 있습니다
판매처에 말해도 알파스캔에 문의하라할텐데 그런 소리를 왜 하느냐???
AS는 알파스캔에서 책임지는 거 아니냐???"
맞다...근데 과전류로 인해서 문제가 생긴 경우는 고객과실이다....
"2777 구성품인 어댑터에 전원을 꼽아 쓰다 고장 났는데 어떻게 고객과실이 생길 수 있냐?"
.....
"일단 방문해서 수거한 다음에 점검해달라"
알겠다
방금 전에 기사님이랑 통화한 내용입니다 @_@
알파스캔 AS가 좋다는 평이 많았는데
제가 만난 기사님의 첫인상은 그리 썩 좋아보이지 않네요...
아무 이상 없이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