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tar_3043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lues17★
추천 : 10
조회수 : 3431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5/07/08 01:39:22
진행하는 mc인 최군님이 계속 방송해오신 결과 반응이 다른 방송같이 형식적인 질문만 하는것이 아니라 살짝 프리하게 진행을 하는것이 연예인도 좋고 해서 살짝 준비를 안했습니다.
근데 방송 시작부터 걸스데이가 살짝 피곤한 기색도 보이고 해서 분위기가 쳐지고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사람 한사람 얘기도중에 유라가 롤에 관련해서 살짝 질문을 받고 롤 얘기도 했습니다.(아무래도 아프리카가 게임이 반인지라 and 진행하는 최군님은 롤을 모르시고ㅠ)
이렇게 유라하고만 소통이되서 민아 혜리는 따로 노는 스타일로 되고 소진은 진행에 살짝 불편함을 비추기도 했고요. 전 프리하게 그냥 놔주고 노는 분위기에 맞춰준걸로 봣는데 말이죠
이렇게 되다보니 걸스데이도 살짝 루즈 해진건지 질문에도 시원찮은 반응을 보이고 그냥 놀자 분위기가 되어 버리죠. (여기서 진행하는게 mc역할이겠지만 처음부터 프리하게 할 생각이였던 최군님도 살짝 프리해지죠)
이에 최군님은 질문도 뭐도 안되겠다 싶어서 성대모사라도 하는데 그나마 받아주긴 하더라구요.
또 이제 먹방을 한다고하니 질문이고 뭐고 먹는것만 찾더라구요...
그나마 유라가 잴 적극적이고해서 유라빼고 전부가 태도 논란이 이는게 아닌가 싶네요.
결국 마무리가 됫긴했어도 마무리중에 소진이 진행에 불편한아닌 불편함같은 뉘앙스로 말하기도 했고 뒤에 무슨 말이 나올거 같긴하더라구요.
여튼 크게 안번져서 서로 윈윈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