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먼저 상황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저 글 퍼올때 예전에 보고도 그냥 웃으면서 넘겼던 사진이고 전 100% 젝키 사건인줄 알고 퍼왔습니다. 이 부분에서 제가 사실확인을 했어야 하는데 경솔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무래도 말이 많아지는거 같은데 일단 제가 올렸던 모든 자료는 삭제한 상태구요. 그리고 사과하는 글 왜 안올라오는지 궁금해하셨던 분들에게 해명 아닌 해명을 하자면 일단 아까 글 써보려 했는데 IP차단 먹어서 글 쓰기, 댓글 쓰는게 다 막혀있는 상태였습니다. 언제 풀릴지 몰라서 일단 보고 있었구요. 그리고 글 확인한건 저도 방금 확인했네요. 확인하고 바로 사과글 올립니다. 이러니 뭐 제가 뭐라도 된거 같은데-_-;; 참.. 무섭네요;; 아 그리고 댓글에 친목질 얘기 나왔던거 같은데 제가 아이디를 바꿔서 아는 사람 한분도 없구요. 괜히 엄한분들까지 욕 먹는 사태 없었으면 좋겠네요.
처음에 오늘의 베스트 눌러서 저보고 인간쓰레기 뭐라고 돼있는거 보고 솔직히 화는 났는데 읽어보니 그게 아니었군요. 어제 글 올려놓고 리플 달때도 깊게 생각지 않았습니다. 그냥 소문이겠지.. 하고 험하게 댓글 썼는데 경솔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렇게 하고 있는것도 3자가 보면 '별짓 다하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사실 확인 제대로 해보지도 않고 그 일에 관련된 분들께 상처 준일에 대해서 사과드리고 싶네요.
제가 남들과 의사소통이 원만치 않다는 댓글보고 생각해봤는데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 며칠사이에 벌써 두번이나 이런일이 있었으니..
괜히 분란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런일로 얼굴 붉히는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조회수가 높은 유자게나 유글게에 쓸랬는데 게시판 취지에 맞지 않은것 같아 자게에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