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람머스는 선기동력 장화가 좋다
(직선갱이 가능해진다)
2.람머스 구르기에는 두개의 cc기가 존재한다
하나는 부딪혔을시 약간의 넉백 현상으로 채널링 스킬을 끊을 수 있다
또 하나는 3초간의 둔화효과로 1레벨 25퍼 만렙기준40퍼라는 꽤나 괜찮은 효과이다.
이를 활용해 밴시를 두른 적에겐 선 구르기후 도발을 걸어주자
3.2의 넉백 현상으로 인해 구르기를 박을시엔 적이 아군쪽으로 향하게 박아주는게 좋다
4.람머스 궁은 8초간 매초당 65/130/195(+0.3ap)의 데미지를 준다
이는 환산하면 풀힛시 1레벨 520
2레벨 1040
3레벨 1560
이라는 무시못할 데미지이며 이는 피들궁과 거의 유사한 수준의 데미지이다(물론 조금 딸린다)
5.람머스 궁은 타워에도 들어간다.
6.한타시 적에게 도발을 걸때는 원딜보다는 미드라이너에게 거는게 효과가 좋다.
7.람머스가 초반 카정에 약하다고 하는데
동 2렙 순수 맞다이에서 신짜오,이블린,마이,자르반에게 람머스는 이긴다.(리신은 실험을 못해봄),샤코도 박스 안깔고 덤비면 이긴다
즉 당신이 블루팀이어서 선레드라면 q박고 w키고 거침없이 싸워주자 중요포인트는 바로 q를 박아 q를 두번 사용하는점이다
(물론 몬스터를 먹는중에 오는것은 당연히 진다.또한 왕룬에 방룬은 필수이다)
8.적 근접 캐릭의 경우 도발은 스카너의 꼬리맛처럼 활용할 수 있다.
타워 앞에서 알짱 거리는 덕에게 도발을 걸고 타워 밖으로 끌고 나오자
9갈리오가 궁을 쓸것 같으면 재빨리 구르기를 하자
구르는 상태로 도발을 걸리면 가까워진순간 갈리오 궁을 넉백으로 풀 수 있다
10.람머스를 할 시엔 아군 라이너가 딜이 강한 챔프일떄 좋다.
11.람머스는 정글 마스터이의 하드 카운터였고 개편이후
미드던 정글이던 마스터이의 극 하드 카운터가 되었다
12.람머스가 가장 어려운 상대는 더티파망하는 아군 미드라이너다
(가뜩이나 정글속도도 느린데 ㅠㅠ)
13.람머스 궁은 아끼지 말자 쿨타임 60초이다
단 아껴야 할 떄가 있는데 첫 6렙 찍었을떄와 타워링이 가능한 페이즈이다.
첫 6렙궁은 딜이 부족해서 따기 애매했던 적 라이너가 방심하는 틈을 찌를 가장 좋은 상황이고
타워링 페이즈엔 궁의 건물타격이 굉장한 철거력을 보여준다.
14.2:2싸움은 절대 하지말자 혹은 하더라도 역갱을 노리도록 하자.
15.람머스는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