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주관적 생각 주의/5줄요약) 시노자키 아이 논란에 대한 정리
게시물ID : star_3062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조에레브
추천 : 2
조회수 : 40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7/16 09:46:18
글이 기니까 5줄 요약 먼저 갑니다. 

1. 시노자키 아이 사진들이 야하다고 하는 건 비정상적인 게 아니다.
2. 그러나 후방주의라고 달려있는 글에 와서 야하다고 비공을 날리는 건 취존에서 벗어난 일이다.
3. 너무 과하다 생각 될 시에는 댓글로 의견을 달고 유저들은 토론을 통해 적정선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4. 정중하게 야한 것 같다 라고 의견이 달린다면 그 의견도 존중하여 비난하여서는 안 된다.
5. 취존합시다



 


1. 개인적으로 시노자키 아이 사진들이 야하다고 봅니다. 어쨋든 비키니 사진이고 특히나 아이는 가슴이 커서ㅠㅠ 성적인 부분이 더 부각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노자키 아이 사진이 야하다고 말하는 사람들 모두를 음란마귀가 끼인 비정상적인 사람으로 몰고가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사진이라도 사람들의 선정성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은 갈릴 수 있는 거니까요.

2. 어쨋든 아이의 많은 사진들이 비키니이기 때문에 글에는 꼭 후방주의가 붙은 거겠죠. 문제는 후방주의가 붙은 글까지 들어와서 비공을 주는 거리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냥 다른 생각을 나타내는 건데 어떠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오유에서 비공이 차지하고 있는 부분은 상당히 큽니다. 비공 10개만 받아도 보류로 가고 베오베로 올라가지 못 합니다. 그렇기에 비공은 의견탄압의 도구가 될 수 있고 최대한 자제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옛날에 연게 남돌 닥반을 생각하시면 되겠지요. 아무리 남돌주의라고 붙어 있어도 와서 끝까지 비공날리던 사람들. 그 사람들은 어차피 개인취향인데 반대 줄 수도 있는 게 아니냐고 말씀하셨지만 결론적으로 그 반대 때문에 많은 팬들이 상처받고 떠나셨습니다.
시노자키 아이 짤도 마찬가지로 후방주의가 달려있다면 굳이 들어와서 야하다면서 비공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목부터 충분히 주의를 주었음에도 비공을 주는 것은 연게에서 가장 존중되어야할 취존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3. 만약 사진이 정말 과하다고 생각하시면 그 때는비공 대신 의견을 남겨주시는게 어떨까요? 후방주의가 붙어 있다고 해서 모든 사진들이 오유에서 허락되어야 하는 건 아닙니다. 간혹 선을 넘는 사진이 있을 수도 있지요. 그 때는 댓으로 너무 과하지 않을까요 정도의 의견을 다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토론을 통해 오유내에서 선을 잡아가야 한다고 봅니다.

4. 야하다고 의견이 정중하게 달렸으면 그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이게 뭐가 야하냐 수영장도 못 가겠다 하고 비꼬는 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반박댓글을 다시되 비난이나 비꼼은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제 마지막 바람은 이 글 뿐만 아니라 다른 글들에서도 비판이 아닌 비난이나 비꼼으로 인하여 상처받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서로 존중하면서 즐거운 연게를 만들자고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