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 항상 눈팅만 하던 오징녀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금 제가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자동차를 판매하게 되었어요..
08년도 sm3 기본형 진주색상 입니다.
자동차 앞부분에 이쑤시개 길이만한 스크래치가 있구요 그 밑으로 좀 거뭇 거뭇 기스자국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뒷부분 불들어오는곳 ㅠㅠ.. (이름을 잘 몰라서) 오른쪽편에 가운데가 좀 깨져있구요 오백원 동전 3개정도?
이 자동차가 주행수는 43000 정도예요.. 근데 문제는 사고가 한번 났었어요..
명의는 제가 맞는데 가족중에 제가 없을때 눈길에 미끌려서 사고가 났었다고 하더라구요.
견적이 2~3백 정도 나왔었다고 했구요..
좀 급하게 여기저기 팔려고 하다보니.. 거기다 여자라서 그런건지 딜러분들이 가격들이 정말 천차만별;
최고 좋게 불러주신 가격이 현재 370 정도 입니다..
어떤분은 350 부르셨다가 직접 와서는 이것도 문제 저것도 문제 차 안이 더럽네 이러면서 계속 가격을
낮추셔서; 나중에는 정말 터무니 없게 낮추려고 해서 안한다고 했습니다.. ;
저는 자동차 시세도 잘 모릅니다.. 중고 가격도 제대로 모르고요..
더군다나 블로그 이런곳에 있는 딜러분들 글을 무작정 믿을수도 없고해서.. (상담했던분도 블로그분인데 오셔서 가격을 계속 내리더라구요)
오유에 정말 어느정도가 적정선에 맞는 가격인지 알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답변 좀 해주시면 그래도 오유에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는 1인 이라서 그런지..
오유에서 350이면 좋게 받는거네요.. 라고 말해도 아.. 그렇구나 라고 왠지 납득이 갈듯해서요 ㅠㅠ..
답변 좀 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