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 11시경에 다음과 같은 글이 올라왔습니다.
조회수 180개 실질적인 참가자는 5분이셨고 그중 두분은 기간외 참가, 한분은 양식을 지키지 않아 2명이 참가했다고 보여집니다.
이 이벤트의 목적은 월탱과 월탱게시판의 부흥인데요.
클랜가입여부와 관계없다는 것에서 보듯이 오유내에 월탱을 즐기는 눈팅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함임을 알수있네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월탱을 오유 게임토론 게시판에서 알게되어 약 8개월 정도 해온것 같습니다.
몇일전 연평해전기간에 7티어 할인으로 이제 막 IS스톡에서 탈출하려 하고 있는 뉴비라긴 뭐한 허접; 입니다만
이번 이벤트 글을 보고 그동안 눈팅만 하던 오유에 직접 참여하였고 내심 순위권이여서 화요일 내내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 저도 주최자분께서 땅파서 이벤트 하는거 아닌것 알고 있습니다.
저도 거지 아닙니다;
하지만 이제것 기대하고 혹여나 나보다 높은 사람이 참여하지는 않는지 게시판을 주시하던 저는 뭐가되나요.
월탱게 특성의 적은 인원에 ,눈팅족은 원체 잘 참여 하지도 않을 뿐더러 한분이 참여하고 나면 그보다 낮은 점수는 글을 잘 안올리게 되죠
적은 참가인원은 예상하신것 아닌신가요?
더구나 마감기간이 화요일 8시30분임에도 목요일 11시에 글을 올리셨군요(수요일에는 다른글을 올리시더군요)
재미로 올리신 글로 다른 사람 기분을 쥐고 흔드셨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벤트 당첨한번 되보겠다고, 괜한 물욕을 부린 저 자신에게도 실망입니다....
------------------------요약------------------------------
1. 최대 경험지 이벤트 글이 올라옴
2. 작성자 개인최고기록 경신 -> 신나서 이벤트 참여
3. 화 수 목 내내 이벤트 발표를 목노아 기다림
4. 참여자 저조로 취소
5. 작성자 실망
p.s. 글을 이것밖에 못쓰네요 글쓰기란 역시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