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러브라이브] 폭행 사건의 피해자가 왜 인터넷에서 뭇매를?
게시물ID : animation_3072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licization
추천 : 8
조회수 : 859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2/05 20:51:17

인기 성우가 관객을 향해 던진 초콜릿을 둘러싸고 팬끼리 쟁탈전이 벌어져 그 때 1 명이 부상을 당해 의무실로 이송되는 사태가 일어났다.

 

    현장이 된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의 이벤트 장소이다. 피해자 남성이 소동에 대해 경찰과 운영 측에 상담했다고 트위터에 말했더니 "경찰에게 말해서 향후 라이브를 할 수 없게 되면 어떻게 해?"라고 비판하는 사람까지 나타나 러브라이버 사이에서 파문이 일어나고 있다. 

 

■ "일일이 괜히 난리야"라고 피해자를 비난하는 목소리

 

    소동은 2015 년 2 월 1 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러브 라이브!」성우들이 출연하는 이벤트에서 일어났다. 트위터 등의 정보를 정리하면, 성우 팬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던진 초코 쟁탈전에서 부상자가 나와 버린 것 같다.

 

    피해자라는 남성과 주위에 있던 사람들의 트윗에 따르면, 일단은 남자가 초콜릿을 입수했는데 다른 팬이 쇄도. 맞았던 위에 초콜릿을 빼앗겨 의무실로 이송되었다. 

남성은 "눈과 팔, 등 구타를 당해 몸이 아프고 초콜릿은 강탈되고, 라이브 끝까지 볼 수 없는 (편주 : 출연한 성우 쿠스다) 아이나 씨를 끝까지 응원 못해 미안한 마음 ... "이라고 슬프게 게시하고 있다. 

또한 남성은 거즈를 대고 눈과 붉게 부은 오른손의 사진을 게시.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운영 측과 경찰에 상담했다고 한다. 

많은 "러브라이버"가 걱정하고 격려하는 목소리를 제기하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달랐다. "이 녀석은 부상당한 원한에 러브라이버를 괴롭히다 경찰에 연락하고 앞으로의 라이브를 무너뜨리려 하고 있었구나" 

"경찰로 가면 라이브 자체가 개최될 수 없게 된다든가 생각 안해봤어? 바보야? 일일이 괜히 난리치는거야 신체를 단련해서 나가" 

"트위터에서 선보이고 뭔가 좋았던 점은 없었나요?" 등 남성에 대해 비난하는 메시지를 계속 보냈다. 

 

드디어 남성은 "여러분의 좋은 추억으로 진흙을 칠하는 것과 같은 것이 죄송하고 또한 혼자서도 많은 배려로 라이브를 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사태는 나로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 "라고 사과했다. 

 

■ "일부 때문"이라고 러브라이버 애도

 

    '러브 라이브!」는 9 명의 여고생이 아이돌로서 활약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만화, 애니메이션 화되어 열광적인 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만큼 회장의 물건 판매 코너에 대량의 쓰레기가 버려져 있던 애니메이션의 무대가 된 '성지'에서 떠드는 러브라이버가 있는 등으로 지금까지도 종종 물의를 빚어 왔다. 

 

■ 러브라이버 사이에서는 이번 소동을 놓고 

 

"이번뿐만 아니라 성우도 성가신 행위 매너 지킬 수 없는 놈 따위 러브라이버 그만 둬!" 

"일부 때문에 러브라이버가 쓰레기라든지 듣는 것은 슬픈 ... " 

"러브라이버로서 매너있게 자주 참여했던 분들에게는 성가시기 짝이 없는 ... 연기자도 마찬가지로 슬퍼 ..."과 파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벤트 운영이 위탁된 반다이 남코 라이브 크리에이티브는 "개별 안건에 관한 것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이야기 할 수 없다"면서도 "본인과 직접 상호 작용을 하고 진심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는 주최자와 논의하고, 주의 당부를 실시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1차출처:http://www.j-cast.com/s/2015/02/04227074.html?p=2

2차출처: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1360/read?articleId=1634033&bbsId=G003&itemId=15&pageIndex=1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