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한판!
리세마라도 모르고 시작했었던지라 시작신 브리트라로 꾸역꾸역 키워서 신역헤라까지 가고... 사실 신역 헤라랑 제우스클리어 성공한거도 한달전에 겨우 성공..
브리트라 적소 판도라(노궁진) 뱀로 미니여포 적소프렌 이렇게 해서 어떻게 신역 간신히 한번 클리어했다가 그뒤로 계속 실패해서 코스트 열심히 모아서 판도라 궁진시키니 그나마 클리어 되더군요..
요전번 갓페때 바스테드를 뽑아서 목팟으로 갈아타 볼까 고민중이기도합니다.
신역을 제대로 못깨다보니 랭업 노가다도 힘들고해서 출석하고 게릴라만 하는식이 되있는 상태였죠. 강림은.. 가끔 쉬워보이는거만 도전하는 정도?
뭔가 팟을 새로 짜야할거 같은데 어떻게 손댈지 감도안오고..
그러다가 일판을 시작했습니다.
여기가 60일된 일판! 오늘 60일 기념 법석 들어왔길래 한번 굴렸더니 요미가 뙇! 거기서 멈췄어야했는데 욕심에 한번 더 굴렸다 샤이탄 쁠알이 나오고 말았죠.
메이메이 시작신으로 시작해서 진행하다 헌터 콜라보 처음에 카이토 나왔는데 진 구해놨더니 괜히 곤 얻고싶어서 폭탄마 비스케 크라피카 클로로 종류별로 다보고 말았었죠..
퍼즐력이 나빠서 그냥 암궁진메이메이에 암속 서브들 끼고 키르아프렌으로 진행했더니 신역까지 깨지더라고요.,.? 경험치 이벤때 신나게 달렸더니 얘가 한판계정보다 랭크가 더 높아져 버렸습니다.
현제는 카이토 암메이메이 각궁클레르 미츠히데 수영복판도라 카이토 이렇게 하거나 카이토 메이 위치만 바꿔서 키르아 프렌드로 가거나 하네요.
게다가 그냥 왠지 한판꺼보다 쎈기분? 애들 육성을 그냥 나오는데로 이것저것 먹였더니 어정쩡하게 됬는데 애들 구성을 좀 바꿔야 되나 고민이네요..
가디우스랑 적소를 뽑았어도 쟤네들을 어떻게 쓸지 감이 안와서 그냥 루비드래곤들나오면 먹이고 있기만한 상태.
결론은 일판이 더 짱인듯 싶습니다. 한판은 뭔가 의욕이 안나는데 일판은 항시 이벤트라 할게 넘쳐나서 자주 하게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