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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gametalk_3079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블루♪레이븐★
추천 : 0
조회수 : 52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4/28 15:28:52
을 목표로 기획중입니다
모바일게임 특성상 하루죙일 붙잡고있는게 가능해서
왠만큼 컨텐츠가 많지않으면
일주일도 못가서 컨텐츠가 말라버립니다
공부목적으로 만들 생각이긴한데
괜찮으면 출시도 노려보고있다보니
반짝 즐기고 끝나는것보다 오랫동안 롱런하는게 중요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조사해보니
대게 인디개발자들은 간단한 러닝게임으로
고득점 점수내기나
클리커류로 억지로 플레이타임 길게 뽑는거
정도를 추구하더라구요
그런데 전부 제 취향이 아닌지라...
저는 스타듀벨리나 하베스트문처럼 농장경영이나
던전 탐사하는 로그라이크 정도 생각중인데
이런건 어떨까요
많은 의견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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