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사용중이었구요 사진은 없습니다만... 일단 자전거 타고 다운힐 내려오다가 엄청난 속도에서 턱하나 걸렸을때 튕겨져 나가듯 떨어졌는데 뒤따라오던 후배 자전거바퀴에...하늘나라로 가버렸습니다(가루가 되었습니다;) 부팅도 안되고 기기 자체가 휘어질정도이니...;;
2년 약정에 이제 9개월 조금 더 지났습니다. KT사용중이구요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당황스럽네요
1. 일단 수리비는 내일 가봐야 알겠지만 걍 새폰사는 가격이라 생각됩니다(액정+메인보드+본체 죄다 파괴되었어요) -> 중고나라 시세(29~30만원) 정도되던데 그걸 사서 유심칩만 갈아끼우고 쓰면되나요?
2. 휴대폰 보험은 미가입상태라 보상받을 방법은 없을것 같습니다. 다른 보험특약에서 저런것도 커버되는 항목이 있는지는 궁금하네요.
3. sk로 번호이동을 해서 폰을 사게 된다면, 위약금이나 기타 이런부분들은 어떻게 정산되는것인지요?
- 684,000 할부원가로 개통했고 페이백으로 24만원정도 받았고 대신증권CMA 통장으로 자동이체해서 한달에 1만원씩 지원받고있는 상태입니다.
- 요금제는 처음부터 69무제한 썼습니다.
4. 중고나라에서 공기계 사서 걍 KT를 쓸것인가....아니면 위약금 내고 SK로 번호이동하고 또 약정의 노예가 되는것인가... 뭐 대충 이렇게 좁혀지는거 같은데요...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갈피를 못 잡겠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