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글러로 조금 더 솔랭 승률 올리는법
게시물ID : lol_3088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념
추천 : 0
조회수 : 71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8/08 07:37:57
자신은 정글 도는 서포터 입니다. 명심하세요.

상대방이 갱을 올 수 있는 모든 루트에 와드를 박아 주세요.


기본적으로 서포터가 와드를 다른 라인에 박고 시작 한다면 4:30 에 와드를 리필해 주세요.

이 시간은 첫 갱킹 후 실패시 작골 or 늑대 한무리 먹고 마을 갔다 오는 시간과 거의 비슷합니다. 이 타이밍에 워드를 꼭 사서 박아 주세요.

솔랭을 돌릴때 제일 많은 퍼블이 나오는 경우가 4:00~7:00 사이 갱킹을 당해 죽는 경우 입니다.

저 같은 경우, 돈이 부족해서 신발을 못사더라도, 2와드를 항상 고집해서 미드 삼거리, 탑 갱 루트에 박아줍니다.


그리고 '모든 라이너들은 구두쇠라 와드 살 돈 조차 남기지 않고 다른 템을 구매합니다' 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봇 라인전이 끝나서 서포터가 전체적인 와드를 박아주는 시점이 아닌 이상, 마을 갈때 마다 항상 1~2개 이상의 와드를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블루팀일 경우에 상대방 유령 뒤쪽 부쉬, 레드쪽 부쉬 에 2개의 워드를 박아 준다면 상단쪽에서 오는 탑/미드를 향한 갱킹은 거의 대부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동력이 빠른 챔피언이면 보자마자 역갱킹을 노려도 충분한 시간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가 캐리하는 방법에는, 갱킹을 통해 미쳐 날뛰는 경우도 있지만, 육식형 상대방 정글러가 아군으로의 갱킹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도 충분히 정글러로써 캐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