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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장과 일을 하다가 그만두고서 월급문제가 고민입니다.
게시물ID : gomin_3091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구구크러스터
추천 : 0
조회수 : 35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3/28 22:46:24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말까지 개인 사장님 밑에서 탑차 보조로 일을 했었는

데요, 월급 체계가 이번 달 일한 건 다음 달에 받는 구조 입니다.

익월 되서 주는 거죠, 그래서 2월 말에 그만 두고서 오늘 3월 28일이 월급 날인지라

2월 달에 일했던 급여를 받기로 되어있는데 월급이 들어 오지 않아 전화해 보니 내일 만나서

얘기 좀 하자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월급을 전액 주지 않고 일하면서 있었던 사건사고 관련 하여 깔 껀 까고 주실 려나 봅니다...

전에도 같이 일하던 동료 분이 그랬었거든요... 그 분은 큰 사고를 많이 치셔서 전액 받지 못하는 상황이

셨는데.. 저도 그런 부분이 많이 염려 되어서 고민 입니다.

크진 않은 돈이지만... 현재 공무원 준비 중이라 보태 쓰려 하였는데 참 생각이 많네요...

만약 이럴 땐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까요?

정식 회사가 아닌, 일반 개인을 사장으로 두고 일했던 지라 고용 계약이라 던지, 4대 보험을 들지 않아서

제가 많이 불리한 입장인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만...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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