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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의 스타2 현실화 패치
게시물ID : starcraft2_309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eoRAZER
추천 : 1
조회수 : 150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2/01/14 02:17:27
밸런스 패치가 아니므로 구체적인 수치를 적지 않겠습니다

<공통>
1. 지상 유닛 : 언덕 아래에서 위를 공격시 명중률 감소. 단, 거신은 제외
              공중 유닛 공격시 명중률 감소
              지형에 따른 이동속도 변화. 도로 타일에서는 이속 상승, 물 타일에서는 이속 하향 
2. 공중 유닛 : 지상 유닛 공격시 명중률 감소.              
3. 생체 유닛 : 자체적 체력 회복 효과 존재. 체력이 낮아질수록 이속과 명중률 감소
              최고 속도 도달후 점차 이속 감소   
4. 기계 유닛 : 체력이 낮아질수록 이속 감소. 명중률 감소 효과는 없음
5. 사이오닉 유닛 : 모든 상태 변화 면역. 체력 회복 효과 없음
6. 근접 유닛 : 공격시 다양한 액션 추가
7. 업그레이드 : 업그레이드 된 이후에 나오는 유닛에만 적용가능 하며 필요 자원량 증가
8. 경험치 : 킬 한 유닛의 군사적 가치에 따라서 증가
           이속과 명중률 감소 정도가 감소. 무빙 후 공격 딜레이 감소. 극한으로 올린 경우 무빙샷 가능
           생체 유닛인 경우 체력 회복 속도 증가
9. 건물 : 각 유닛에 대한 첫번째 생산 및 소환 속도 감소
          이후 그 유닛에 대한 추가 생산 및 소환시 점차 증가 
10. 테크트리 : 고테크일수록 저테크 건물 건설 및 소환 속도 증가 및 가격 감소
              최종테크 도달시 인구수 제한치 증가

<테란>
1. 건설 로봇 : 건물을 건설 하는 횟수가 증가할 수록 건설 속도 증가. 
             전투 중 수리 불가. 수리 받은 유닛 및 건물은 100퍼센트 체력 회복 불가
2. 스팀팩 : 첫 사용 이후부터 체력 손실 증가. 수 차례 사용시 내성으로 인해 체력 손실 및 스팀팩 효과 감소
3. 유령 : EMP 적중 시 기계 유닛 일정 시간 명중률 감소
4. 화염차 : 생체 유닛에 화염 지속 데미지 추가
5. 탱크 : 시즈모드 포격 적중시 스턴 효과 발생
6. 핵 : 핵이 떨어진 지역에 특정 시간동안 건물 소환 및 건설 불가. 
        핵을 맞은 유닛 및 건물 일정 시간동안 기능 정지

<프로토스>
1. 암흑 기사 : 암살모드 추가. 뒤를 잡은 경우 거대 유닛을 제외한 생체 유닛 원샷 원킬 가능
              원샷 원킬 시 위험 경보 없음. 적이 은폐를 감지한 경우 공속 및 이속 감소
2. 고위 기사 : 사이오닉 폭풍 사용시 기계유닛에 추가 데미지
3. 공허 포격기 : 풀차지를 적의 유닛 및 건물로 완성한 경우 다음번 풀차지 형성 속도 증가 
4. 거신 : 생체 유닛에 화염 데미지 추가
                
<저그> 
1. 바퀴 : 근접 공격 시 공속 증가. 생체 유닛에 산성 지속 데미지 추가
2. 히드라 : 근접 공격시 공속 증가
3. 맹독충 : 자폭시 영향을 받은 생체유닛에 독 데미지 추가. 독 데미지에 의한 손상은 회복 불가
4. 울트라리스크 : 공포로 인한 근처의 적의 생체유닛의 이속 및 명중률 감소 효과

재미삼아 쓰다보니 너무 복잡해졌네요 ㅎㅎ;;
이런 경향으로 한다면 게임하는데 머리를 너무 쓰게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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